품질보증시스템

서비스분야
  • 검수제도 확립

    번역된 완성물을 별도의 검수요원이 최소 1 회이상 검수하여 교정하여 주기 때문에 에러율을 최소화 시켰음
서비스분야
  • 기술분류의 세분화

    기술분야를 상세하게 분류하여, 해당기술 전공자들만이 번역을 진행하고 있음
서비스분야
  • 오래된 KNOW-HOW

    오래된 KNOW-HOW:번역경력 5년 이상인 번역진들로만 구성되어 고급품질을 유지함
서비스분야
  • FEED BACK SYSTEM

    검수요원의 교정 및 수정작업은 바로 번역자에게 FEEDBACK되어, 번역자 자체의 수준을 향상시킴
서비스분야
  • 철저한 사후관리

    고객의 요구에 따라 신속하게 보완 및 수정작업 실시함으로써 만족의 최대화를 유도함